FTER BRANDING
OVERVIEW
F1 Comms.는 2013년 FTER로 회사명 개편과 Far better, Fter 라는 회사슬로건을 내걸고 새로운 자사의 브랜딩을 진행하였습니다.
일상 속 인사이트를 통해 발견한 조각들을 엮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의 “패치워크” 컨셉 아래 ‘조각보’를 모티브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했습니다.
Selected Works
GS WATSONSUI/UX PLANNING
FTER BRANDINGDESIGN
LG DISPLAYUI/UX PLANNING
SML 3D POP-UPSTORYBOOK
HANDYMAN TOTAL BRANDINGPACKAGE DESIGN
KYWON EDUUI/UX PLANNING
MERITS FIRE APPLICATIONUI/UX PLANNING
MINDS INSIGHT SOLUTION GUIUI/UX PLANNING
SAMSUNG SPATIAL DB CCTV SYSTEMUI/UX PLANNING
ALPHEON HEAD-UP DISPLAYUI/UX PLANNING
COMMUNICATIONS DAEHONGUI/UX PLANNING
KCC REFINSH SITE & LOCAL PROGRAMUI/UX PLANNING
WELSTORY APPLICATION 2.0UI/UX PLANNING
SAMSUNG CLOUD PRINTUI/UX PLANNING
CJ THE KITCHEN APPLICATIONUI/UX PLANNING
FUNPLE STOREGUI
YOONS ENGLISHUI/UX PLANNING
SAMSUNGTVC, PLANNING
PAGODAWeb
KCC WORLDWeb
FINCONInteractive Display
SAMSUNG_UKWeb
DongwonWeb
EverdigmWeb